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위치 학군 전매제한


이문아이파크자이 아파트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에 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이문휘경뉴타운 이문3구역에 이문아이파크자이 드디어 분양을 시작합니다. 다가오는 10월에 서울에 분양 예정인 가장 주목해야할 아파트 단지인데요.  이문아이파크자이는 총  4,321세대가 조성될 예정이며, 일반 분양 세대는 1,467세대, 오피스텔 594실로 구성됩니다. 일반 분양이 1,467세대인 만큼 서울에 신축 아파트 청약을 기다리시던 분들께는 좋은 소식입니다. 이문아이파크자이는 지상 최고 41층 규모로, 다양한 타입의 면적(41㎡, 59㎡, 84㎡, 99㎡, 102㎡)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건설 시공사로는 HDC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 이문아이파크자이 위치

이문아이파크자이 위치

이문아이파크자이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자랑하기 때문에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아파트 분양입니다. 이문, 휘경뉴타운 신도시에는 약 14,000세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주변 인프라와 생활 편의 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 있습니다. 1호선 외대앞 역을 도보 4분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이며, 신이문역도 인접해 있는 만큼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망우로, 이문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등 주요 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차량으로 이동도 상당히 용이합니다. 현재 지하화 사업이 진행중인 동부간선도로가 동쪽으로 지나며 남쪽으로는 9개 철도 노선이 들어설 예정인 청량리역이 있어 교통 여건도 상당히 우수한 편입니다.

2. 이문아이파자이 학군

이문아이파크자이 학군

이문아이파크자이는 학군도 뛰어난 편입니다.  이문동은 서울 상위권 대학교들이 위치해있는 교육중심지입니다. 가장 가까운 대학교는 한국외대이며, 근처에 경희대학교와 한국예술종합대가 있습니다. 이문아이파크자이에 거주한다면, 이문초등학교, 경희중학교, 경희고등학교까지 초,중,고까지 걱정 없이 보낼 수 있는 학군지입니다. 서울 상위권 대학교가 주변에 있는 것은 아이들에게 교육 환경에 있어서도 매우 좋습니다. 대학가 근처에 위치해있으니 상위권 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쉽게 과외를 받을 수 있는 환경도 형성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학군지입니다.

3.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일정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일정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일정은 10월 20일 입주자 모집 공고를 시작으로 10월 27일에 모델하우스가 오픈할 예정입니다. 청약 접수는 10월 30일 특별공급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정대로라면 1순위 청약일은 10월 30일이 되겠습니다. 청약 발표는 11월 8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청약에 당첨되신 분들의 이문아이파크자이 입주시기는 2025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문아이파크자이 청약예치 기준금액

1순위 청약자격은 입주자 모집 공고일 (10월 20일) 현재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으로 청약통장 보유기간 12개월 이상, 거주지역 기준 희망 타입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유주택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가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가는 평당 3,500만원 선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근 분양가 및 시세를 토대로 유추한 결과이며, 휘경자이디센시아는 평당 2,930만원 래미안라그란데는 평당 3,285만원 휘경SK뷰는 평당 3,145만 ~ 3,494만원입니다. 요즘 분양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므로 이문아이파크자이는 이문휘경뉴타운내에서 가장 높은 평당가로 분양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입지면에서도 휘경자이디센시아, 휘경SK뷰보다 역세권이므로 평당가는 약3,500만원 선으로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2023년 서울에 몇 개 남지 않은 대규모 일반 분양으로 이문아이파크자이의 청약은 굉장한 경쟁률과 함께 완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5. 전매제한

이문아이파크자이는 서울 비규제지역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로 전매제한이 1년이며 실거주 의무는 없습니다. 아파트 분양권이란 재개발이나 재건축의 사업 구역에 포함된 곳에 살고 있는 토지 또는 건물 소유주에게 주어지는 권리입니다. 이문아이파크자이는 전매제한이 1년인 만큼, 투자 목적으로 계약 후 전매제한 기간이 지난 뒤 프리미엄을 받고 매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문아이파크자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