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오너가 되는 방법, 하는일

2개월 ago
KM

프로덕트오너는 무엇인가요?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는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사용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전략, 비전, 기능을 책임지며, 제품의 가치를…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방법

2개월 ago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방법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 무엇부터 배우고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프론트엔드(Front-end)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초보자 관점] React, React Native, Native의 차이점과 배우는 방법

2개월 ago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React, React Native, Native의 차이점 React, React Native, Native는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들입니다.…

프로덕트매니저(Product Manager)의 정의, 주요업무, 연봉, 전망, 취업 방법

2개월 ago

프로덕트매니저(Product Manager)란 무엇인가? 프로덕트매니저(Product Manager)의 정의 프로덕트 매니저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개발 및 관리를 담당하는 역할을 말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목표를…

HTML5와 Javascript(자바스크립트)의 차이점, 유망한 언어는 무엇인가요?

2개월 ago

프론트엔드 개발하시는 분들은 HTML5와 자바스크립트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두 언어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어떤 언어가 더 유망한지 알려드릴게요. 우선 HTML5와 Javascript의…

알레르기성 비염에 좋은 음식 5가지

7개월 ago

알레르기성 비염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눈 가려움, 재채기, 코막힘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알레르기 비염 약 안쓰고 고치는 방법

7개월 ago

알레르기 비염은 코 주변의 염증으로 인해 코막힘, 재채기, 콧물 등의 증상을 일으키는 만성적인 질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 비염 치료를 위해…

SGI서울보증보험 IPO 공모가 공모일정 관련주 청약 방법

7개월 ago

SGI서울보증보험이 2023년 11월 3일 코스피 상장을 추진합니다. 최대주주인 예금보험공사가 가진 주식을 매각하는 방식(구주매출)의 상장이입니다. SGI서울보증보험의 전체 주식인 보통주 총 6982만주…

치킨집 창업 비용 및 창업 가이드

7개월 ago

치킨집 창업 비용 및 창업 가이드 치킨집 창업 비용이 궁금하신가요? 치킨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치킨의 인기는 갈수록…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위치 학군 전매제한

7개월 ago

이문아이파크자이 분양에 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이문휘경뉴타운 이문3구역에 이문아이파크자이 드디어 분양을 시작합니다. 다가오는 10월에 서울에 분양 예정인 가장…